두콩이아빠의 생활정보

728x90

 

군위 카페 우즈

 

 

군위 Woods카페 대구 근교 나들이

 

 

경산에도 우즈 카페가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군위에 있는 우즈 카페에 다녀왔어요

인터넷에서 보니 경산 우즈보단 군위 우즈가 더 이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두콩이와 와이프를 모시고 군위 우즈로 나들이를 갑니다ㅎㅎ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찾아가시면 되용

아참!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말씀드릴 게 있어요

군위 우즈 카페 다와 가서 들어가는 길이 좁아요 나오는 차량이랑 만난수 있으니 운전 조심하세용

Woods주소

 

 

경북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2036

 

우즈 카페[Woods] 탐방

 

 

우즈 카페에 주차장은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자리는 제 1과 제2주차장을 합치면 20~3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할 거 같아요~

제가 낮 12시에 도착했는데 제1주차장은 만차였어요

제2주차장도 바로 앞에 같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꺼같아요!

군위는 가까운 편이라 몇 번 왔었는데 여기는 처음 와본 거 같아요

연인끼리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우즈 본관

 

 

여기는 우즈 카페의 본관인데요 

깔끔하고 특별한 인테리어는 안보이더라고요

검은색의 컨테이너 박스 건물이에요 

본관 좌측이 제1주차장이에요 

제1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본관과 

여기 시그니쳐인 미니정원도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아요 

 

 

오픈은 11시에 열어서 21시에 닫는다고 해요

쉬는 날은 화요일이라고 해요 공휴일은 장사를 한다고 합니당

쉬는 날 확인하시고 데이트를 즐기시기 바랍니당 

전에 폰카로 찍었더니 화질이 너무 안 좋아서 오늘은

카메라를 가져가서 찍었어요 

비싼 카메라인데 똥 손이라 비싼 값을 못하는 거 같은.....

카메라 스킬 가르쳐주실 분 구합니다 ㅎㅎ

 

우즈 실내

 

 

우즈 카페에는 시그니쳐 커피가 있어요 

그건 바로 숲 라떼라는 커피인데요 

숏 그린티 라테+바닐라 시럽+생크림이 들어간다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샌드위치 파니니도 맛있다고 하던데 센드위치는 못 먹고 왔네요...

대신!! 조각 케이크를 먹고 왔어요 

와이프 꼬셔서 먹고 왔는데 맛있더라고요?! 가시면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조각 케이크도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에 말렌카가 있네요?!

말렌카 꿀 케이크는 체코의 전통 케이크로 유명한데요 

체코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로도 유명해요 

근데 저는 체코 가서 이것만 못 먹어 보고 왔는 기억이.....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한국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제 입맛에만 맛있는 건지 와이프는 별말이 없더라는... 음.....

직접 드셔 보시고 판단해 보셔요 ㅎㅎ

 

 

본관 실내에서도 커피와 디저트를 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날이 좋은데 미니정원으로 나가야겠죠? 

그래서 그런지 오시는 손님들은 전부 주문하고 

커피와 디저트를 받고 가지고 나가시더라고요 

저도 역시나 가지고 나가려고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실내에는 건물 밖 심플한 디자인과 달리 원목 인테리어로 아늑한 느낌의 실내였어요 

날이 추울 때는 실내에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카메라 들고 실내를 열심히 찍어 봅니당!

 

 

직원분은 2분이 신거 같았어요 2분 이서 열심히 커피와 디저트를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지금은 손님이 별로 없을 시간이었는데 

바쁠 때는 2분 이서 힘드실 거 같아요 

제가 월요일 점심에 갔었는데 

주말 낮에는 손님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숲 라테와 시나몬 연유 라테와 말렌카 레몬맛이 나왔어요 

체코에서 못 먹어본 말렌카를 군위 우즈에서 먹어보네요 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이제 커피와 디저트를 가지고 야외 미니정원으로 가볼까요?!

여긴 무조건 야외정원에서 커피를 마셔야 해요

경산 우즈도 이쁘다고 하던데 

군위 우즈는 야외정원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두콩이 도 이제 걷기 시작하는데 

너무 좋아라 하더라고요 ㅎㅎ

 

우즈[Woods] 카페의 야외

 

 

야외정원으로 나오시면 Woods 그리고, 작은 정원이라는 바위가 입구를 반겨주는데요 

벌써부터 너무 이쁜 거 같아요 ㅎㅎ

월요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 찍기도 좋고 너무 좋더라고요 

정원 입구에 사각정도 있는데 저긴 이미 손님이 와서 자리를 잡고 계시더라고요 

야외에도 의자와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여긴 아직 입구일 뿐이에요 

군위 우즈 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여름에 여기 아이들 데리고 놀러 와도 너무 괜찮을 거 같아요!

 

 

 

정원으로 들어온 입구인데 끝이 안보이죠? 미니정원이라기엔 너무 넓은?! ㅎㅎ

왼쪽에 보이는 돌담을 따라 올라가면 계속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돌담 건너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계곡 따라 올라가 보면 폭포도 나온답니다

저는 폭포 근처까지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월요일 낮인데도 야외에 사람이 쫌 있었어요

 

 

 

사람들이 이렇게 두고 사진을 많이 찍는 거 같아서 저도 따라서 찍어 보았어요 ㅎㅎㅎ

숲 라테 밖에서 보니 더 이쁘네요 

요즘 커피도 이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아이디어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숲 속에 있는 카페에서 숲 라테라니 

저는 커피보다 말렌카를 빨리 먹어 보고 싶은데 

리뷰를 해야 하는 생각에 커피와 디저트는 테이블이 두고 사진부터 열심히 찍었어요 

말렌카의 맛은 머랄까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상큼하고 케익인데 느끼하지도 많고 달콤하고 고소하기고하고 물리는게 없었어요 

다먹을때까지 입안이 상큼했어요 

숲 라떼는 그린티라떼에 생크림 넣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어요 ㅎㅎ

다음엔 센드위치도 먹어 봐야겠어용 

 

 

 

여기가 폭포인데 물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폭포에 물이 많이 없더라고요 

비 많이 오고 난 뒤에 가보면 진짜 멋진 폭포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을 거 같아요 

군위 우즈 카페에 와서 폭포도 보면서 느긋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쉬고 있으니

진짜 힐링되는 거 같았어요

오래간만에 월요일인데 일이 없어서 가족끼리 나들이 나왔는데 

와이프도 너무 좋아하고 두콩이 도 빨빨거리며 잘 돌아다니는 거 보니 

다음에 여유가 되면 또 와서 힐링하고 집에 가야겠어요

 

 

 

 

 

 

이렇게 폭포 바로 앞에 4인용 테이블과 안내문구도 있어요 

계곡은 있는데 물놀이를 금지한다고 해요 

혹시나 모를 물놀이 사고가 일어날 수 있어서 그런지 

물놀이를 금지하는 거 같았어요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은 있는데 

내려가서 발 담그고 있는 거 정도는 될꺼같아용

여긴 여름에도 야외 테이블이 인기가 좋을 거 같아요 

시간이 되시면 군위 우즈에 나들이나 데이트를 즐기러 오세용

 

 

 

여름에 물이 많을 때 다시 나들이 올까 봐요 그땐 멋진 폭포를  볼 수 있겠죠?!

어설픈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두콩이 아빠의 여가생활은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두콩이 아빠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