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콩이아빠의 생활정보

728x90

 

가창 신상카페 대새목장 

 

인생 샷 카페 대새목장 

예전 최정산 중턱에 있던 포니 목장이 사라지고 

목장형 카페가 생겼다하여 다녀왔어요

가는 길이 지금은 공사 중이라 길이 많이 

험하고 울퉁불퉁하여 오프로드 달리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어떻게 바뀌었나 기대하며 조심조심 다녀왔어요

 

주소

 

 

 

주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93길 523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8시[현제 가오픈기간]

휴일 : 월요일

예전 포니 목장에 다녀와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예요

확장 공사 중 인길 현황

 

차량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입니다 올라가는 영상은 아닌데요 

내려가는 영상이 남아 있어서 현제 도로 공사 중이어서 도로 상태를 알려 드리고자 영상을 올려봅니당 참고하세요

입구

 

주차후 들어가는길 

 

도로가 이렇게 공사 중이라 자동차가 주행하기에 불편한 감이 아주 많이 있어요 

애기 엄마랑 유모차 가지고 다녀왔는데 유모차 다니기도 조금 힘들었어요 

주차장 사진을 찍는다는 게 못 찍고 와버려서 주차장 사진이 없어요 

대새목장 본관 앞에도 있는데 제2주차장도 있으니 주차하기에는 

어렵지 않았어요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 들어갔어요 바로 앞이라 멀지도 않아서 좋아요 

 

카페입구

 

여기가 대새목장 입구입니다 

제1주차장이 여기 이기도 하고요

목장이라서 그런지 대형 우유팩이 반겨줍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꼭 여기서 사진 찍고 들어가시더라고요

저도 지나가며 한컷 하고 지나가 보아요 ㅎㅎ

 

딸기우유

 

이건 딸기우유 컨샙인가봐요 딸기가 그려진 대형 우유팩이 있네요 ㅎㅎ

이런 대형 우유 팩이 많이 있다고 해요 

 

 

 

여기도 분위기 있는 사진 연출가능

 

여기는 예전에 포니 목장 본관이었던 건물인 거 같은데 지금은 안 쓰시는가 봐요

나중에 더 커지면 사용하시겠죠? 

대새목장 간판이 느낌 있는 거 같아요 

 

본관

 

카페 본관

 

대새목장의 본관은 대형 딸기 우유팩을 지나 들어오시면 이렇게 본관이 반겨주어요

본관이 이렇게 보면 작아 보였는데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는 넓어서 괜찮았어요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먼가 어우선한거 같은데 정식 오픈하고 나면 카페가 더 이뻐질 거 같아요 

도로확장 공가사 완료되면 다시 방문하도록 해야겠어요 

 

대새목장의 네온사인

 

 

 

 

 

 

 

 

가격표 

 

대새목장의 음료는 이렇게 있었어요 사진이 조금 흐리게 나와서 따로 적어두었어요 

Sginature Coffee Milk & Milk Tea Smoothie & Ade
대새우유 - 6,000원
달당우유 - 6,500원
(달콤당근우유)



각설탕 플랙화이트 - 4,500원
아메리카노 - 5,000원
에스프레소 라테 - 5,500원
카페모카 - 6,000원
바닐라 라테 - 6,000원
카라멜 라테 - 6,000원
오리지널 밀크티 - 6,000원
루이보스 밀크티 - 6,000원
초콜릿 우유 - 5,000원
딸기우유 - 6,000원
상화목장 아이스크림 - 5,000원

오렌지 파인에플 스무디 - 6,500원
딸기에이드 - 6,000원
누디쥬스 - 4,000원



 

시그니쳐인 대새우유를 먹어야 되는데 

커피를... 시켜서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우유에서 뽀또? 맛이 난다고 하는데 왜 안 먹고 왔을까요...ㅎㅎ

날이 더워서 아이스크림도 하나 시켜보았어요 

실내

 

각종 빵들

 

제가 오후 3시쯤 도착했는데요 

그래도 빵이 아주 많이 남아있었어요 

 

실내공간

 

실내는 어느 자리를 가셔도 초록 초록한 밖을 볼 수 있는 뷰 맛집이라 해도 될꺼같아요 

실내 테이블도 많아서 밖이 더우신 분들은 실내에서 드셔도 될꺼같아요 뷰 하나는 끝내주니까요 

 

테라스

 

테라스도 길~~ 게 있어서 테라스에서 자리 잡는 분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음료를 주문하며 기다리는 동안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았어요 

여기서 사람들이 음료를 받아서 사진을 많이 찍으 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따라 해 보려고 음료를 기다립니다 ㅎㅎ

 

시그니처 사진샷

 

이렇게 음료를 받고 초록 초록한 풍경 뒤에 두고 사진을 찍으시는걸 본거 같아서 

따라쟁이인 저도 열심히 이쁘게 찍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컵에 대새목장 글자가 전부 안 보이네요...

따라쟁이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거 같습니다 ㅎㅎ

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오렌지 파인애플 스무디, 아이스크림 시켰는데 

전부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실외

 

야외 테이블

 

테라스에서 음료를 기다리며 야외 테이블 풍경도 찍어봤는데요 

넓고 아기자기한 건물이 많아서 그런지 

가족단위가 많고 

어린아이 들와 애기들도 엄청 많이 와서 놀고 있었어요 

야외테이블은 여기 말고도 엄청 많아요 

 

저수지옆 테이블

 

연못? 근처에도 4인용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자리가 부족해서 앉을자리가 없겠네

라는 생각은 안 하셔도 될꺼같아요 

4인용 테이블도 많이 있고 2~3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자리도 

군데군데 많이 있어서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조용하게 커피 한잔을 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이들 놀기 좋은 카페

 

여기에 어린 친구들이 놀기가 좋았어요 자리도 평평하고 어린친구들 이쁜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건물 구조물? 들이 많아서 내 아이의 인생 샷 찍기도 좋아요 

황금 코끼리가 한 마리 있는데 

왜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어린 친구들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야외테라스 전경

 

아래에서 보면  테라스가 보이는데요 야외 테라스도 많이 길어서 

집에 갈 때 보니 테라스에 앉아서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아기만 없었다면 테라스에 앉아서 와이프가 같이 커피를 즐겼을 거 같아요 

 

저수지옆 테이블

 

이렇게 저수지 옆에도 4~5인용 테이블이 쭉~~ 있어서 

정말 앉을자리가 너무 많더라고요 

오후 3시에 늦게 도착해서 자리가 없는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이 쫌 많이 있었는데도

야외 테이블은 아직도 엄청 많이 자리가 남아있었어요 

제가 집에 갈 때도 위 사진에 있는 테이블은 자리가 남아있었어요 

 

 

한적한 저수지옆 테이블

 

어디를 둘러보아도 초록 초록한 풍경이 가득합니다 

이길로 들어가서 테이블이 또 있어서 어디에 가면 테이블이 없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구석구석 테이블이 있었어요 

 

내가생각한 명당자리

 

저는 나무 옆에 저 자리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저수지도 보이고 초록 초록한 풍경도 보이고  그늘도 있어서 낮에도 시원하고요 

저기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올 거 같았어요 ㅎㅎ

 

 

지금까지 (구) 포니 목장 지금은 대새목장을 리뷰 하였는데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고 인생 샷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대새목장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지금은 도로 확장 공사 중이라 차량통행이 힘들어요 

그 점 주의하셔서 안전하게 차량 운전을 하셔야 할꺼같아요 

초보자는 많이 힘들 거 같았어요 

 

이쁘고 더 좋은 곳을 발견하면 또 리뷰하는 두콩이 아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