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콩이아빠의 생활정보

728x90

 

 

안녕하세요 두콩이 아빠입니다.

이번엔 청도의 신상 카페 로카커피(loca coffee)를 다녀왔어요 

6월 27일부터 [가오픈 기간]이라 영업시간은 변동이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평일 낮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손님이 조금 있었어요  

주말에는  손님이 엄청 많다고 하니 오픈 시간 확인하시고 빨리 가셔야 될 거예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아직 위치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군불로 찜질방이 바로 옆에 있으니 

군불로 찜질방을 찾아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청도 각북면, 자연과 함께 폭포가 보이는 카페

로카커피 (loca coffee)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청도 각북면 낙산 1길 51 (군불로 찜질방)

• 영업안내 : 오픈 시간 미정, 인스타그램 수시 확인 필요

• 휴일 : 매주 화요일

• 인스타그램 : locacoffee_

 

LOCACOFFEE(@locacoffee_)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 2020 7월 16 3:14오전 UTC

좋아요 42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LOCACOFFEE(@locacoffee_)님: "로카커피. . 오랜만에 창 밖으로 보는 풍경이 너무 좋네요. . 좋은 풍경, 맛있는 커피 . 로카커피 어때요?😊 ⠀ #카페추천 #카

www.instagram.com

깡통 기차 운영시간

평일 : 14:00, 16:00

주말 : 13:00, 17:00 

로카커피 야외, 실내

 

주차장1

자동차를 타고 가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을 이렇게 넓게 보유를 하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었어요 

목요일 오후 3시쯤 도착했는데도 이렇게 주차한 차량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장2

주차장이 하나인 줄 알았는데 넓은 주차장이 하나 더 있었어요

주차장이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거 같아요 

평일 낮인데 차량이 이렇게 많은 거 보면 주말에는 엄청 많을 거 같긴 하네요

본관

로카커피(Loca CoFFee)의 본관입니다 

2층 건물인데요 옥상도 있다고 합니다 

주차를 하시고 직접 보시면 숲 속에 멋진 건물이 떡! 하니 자리 잡고 있어요 

벽돌과 큰 통유리로 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따뜻한 느낌 나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어요 

입구1

요즘 핫플 카페에는 바위로 인테리어가 유행인가요?

군위 우즈 카페에도 이렇게 바위에 카페 상호를 이렇게  장식? 하던데 

이런 거 보면 또 사진 한 장 찍어 줘야죠 ㅎㅎ

입구2

카페 본관 입구인데요 

입구 옆으로 바위들이 많이 있으니 아이들을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손꼭 잡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본관옆

본관 옆으로 내려오시면 이렇게 이쁜 잔디밭이 나온답니다 

여기서부턴 애기들이 뛰어놀기 좋을 거 같았어요 

로카커피(loca coffee)의 시그니쳐가 있으니 계속 봐주셔요

본관 옆으로 계속 걸어가시면 본관 뒤에 미니 폭포와 테이블과 의자를 만나실 수 있어요 

미니폭포 좌측으로 올라가는 돌계단이 있으니 야외 테이블에 자리 잡으시고 주문하러 가시면 될꺼같아요 

본관뒤

본관 뒤에 가시면 아기자기한 미니폭포가 반겨주는데요 

전부 만드신 거 같던데 카페 분위기하고 너무 잘 맞아서 보기 좋았어요 

먼가 시원해지는 기분?

야외테이블

미니폭포 옆으로 오시면 로카커피가 자랑하는 야외테이블 옆 물이 흐르는 계곡도 있어요 

먼저 오신 분들 중 자녀분이라 같이 오신 분들은 계곡에서 발담구며 놀고 계시더라고요

계곡 길이가 본관보다 더길~게 있어서 주말에는 모르겠는데 평일에는 

옹기종이 모여서 놀기 좋았어요 

테이블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신 거처럼 넓게 넓게 있어서 

편하게 쉬다가 올 수 있었어요  

계곡 따라 계속 내려가시면 이런 문구가 나옵니다 

여기 넘어가면 미니폭포 있던 그곳이니 

자녀를 데리고 오신 분들은 이문구를 넘어 가지 않게 주의를 꼭 주셔야 할꺼같아요 

안전사고 일어나면 안 되니까요 

본관실내 1층

로카커피(loca coffee)1층인데요 

1층도 넓은 실내를 자랑합니다 

인테리어 컨샙이 바위인가 봐요 

카페 실내에도 바위와 자갈로 인테리어 된 걸 볼 수 있어요 

 

로카커피(loca coffee)1층과 야외만 키즈존인데요 

2층과 3층 옥상은 노 키즈존이니 확인하시고요 

3층은 옥상이라 아기들과 자녀분들은 무조건 올라가시면 안돼요 

혹시 모를 사고가 있을 생길 수도 있으니 

카페에서 노 키즈존으로 해둔 거 같아요 

본관 실내2층

실내 2층은 노 키즈존인데요 2층에는 단체로

오셔도 앉을 수 있는데 긴~~ 테이블이 있어요 

대식구가 다와도 남을 만큼 긴 테이블이네요 

카페에서 이렇게 긴 테이블은 잘못본거 같은데 단체로

오실 분들은 2층에 자리 잡아주시면 될꺼같아요 

2층 긴~~ 테이블 반대편에는 푹신푹신한 소파와 테이블이 반겨주는데요 

두콩이 가 없었다면 시원하게 여기에 자리를 잡았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2층도 확실이 넓은 실내를 자랑합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보이는 경치도 최고이고요 

메뉴판

로카커피는 로카슈패너 맛집이라고 인스타그램에도 되어있는데요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품절된 메뉴는 하나도 없어서 

각자 먹고 싶은 거 시켜서 먹었어요 

1인 1 메뉴는 꼭 지켜주세요 

로카대표메뉴 COFFEE NON COFFEE DESSERT
01. 로카블랙 - 6500원
02. 로카그린 - 6500원
03. 로카슈패너 - 6500원



에스프레소 - 4500원
아메리카노 - 5000원
카페라떼 - 5500원
바닐라라떼 - 5800원
더치커피 - 5500원
더치라떼 - 5800원
백향과에이드 - 6000원
엘그레이복숭아아이스티 - 6000원
초콜릿라떼 - 6000원
말차라떼 - 6000원
누디주스 - 3500원(어린이메뉴)
(오렌지/사과)
로키로드 브라우니 - 4000원
르뱅쿠키 호두 - 4200원
르밴쿠키 초코 - 4200원
바스크치즈케이크 - 6000원
크로와상 - 4200원
뱅오쇼콜라 - 4200원

실내에서 보는 야외 풍경도 너무 이뻐요 

여기에서 한컷 찍는 것도 너무 이뻐요 바로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저는 못 찍고 왔지만....

로카커피(loca coffee)와서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

초콜릿 라때, 더치커피, 로카슈패너 이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커피랑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로카커피(loca coffee) 시그니쳐

카페의 시그니쳐 깡통 기차입니다 

무료로 운영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이거타보고 아이들보다 어른이 더 재미있더라는....ㅎㅎ

두콩이 혼자는 못 타서 제가 안아서 탑승을 했는데요 

기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하루종을 놀다가 집 갈 때 돼서 기차에 탑승해봤는데 

계곡에서 물놀이보다 더 재미있더라는 ㅎㅎ

로카커피(loca coffee)가시는 분들은 깡통 기차 꼭 타보고 집에 가세용

기차 운영시간은 인스타그램 보고 참고했으니 참고하셔서 가시면 될꺼같아요 

깡통기차 운영시간(조금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일 : 14:00, 16:00

주말 : 13:00, 17:00

깡통기차의 운영 모습은 이렇게 움직입니당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2020/06/28 - [아빠의 여가생활] - 가창의 신상카페 대새목장 사진찍기 좋은카페

2020/05/06 - [아빠의 여가생활] - 미니정원 군위 폭포 카페 우즈[Woods] 대구 근교 나들이

2020/04/12 - [아빠의 여가생활] - 청도카페 수목원카페 버던트 VERDAN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