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콩이아빠의 생활정보

728x90

두콩이아빠의 리뷰

 

 

 

 

 

 옷장의 남는 공간 활용편입니다

 

두콩이 옷장 상부에 공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어떻게 하면 남는 공간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찾아보니 적당한 게 있더라고요

 

 

 

이렇게 "반함"이런 곳에서 나온 오픈 수납함이 있더라구요

이게 이뻐서 살려고 가격을 보니 개당 2만 원 정도 너무 비싸더라구요!

어차피 옷장에 가려서 보이지도 않을 껀데 

너무 비싼고 아닌가 싶어서 

다른 걸 찾아보았어요 

 

"올리빙 나온 크로스 접이식 슬라이딩 박스"

이런 괜찮은 녀석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구요 

사이즈도 여려가지 있어요

 

중형, 대형, 특대

 

이렇게 3가지 있어요 

 

저는 대형을 구매하였어요

 

가격이 착하다고 했었는데요

 

대형 4개에 쿠팡에서 28,830원에 로켓 배송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도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구매를 하였어요 

아이템사진

올리빙 나온 크로스접이식 슬라이딩 박스

 

이렇게 슬라이딩 박스가 도착을 하였답니다.

 

대형 4개인데 사진으로 보니 생각보다 작은 거 같죠?

 

4개가 배송될 때 접혀 있는 상태로 배송이 된답니다

 

 

 

올리빙 나온 크로스접이식 슬라이딩 박스

 

 

이제 수납함을 펼쳐 보도록 할게 요 

 

어렵지 않고 그냥 펼치시면 되용 ㅎㅎ

 

그래고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서 중간에 들어가는 수납함은 

 

슬라이딩 기능으로 넣고 빼기고 좋답니다

 

 

 

이렇게 전면을 제외한 3면을 펼쳐주시면 수납함이 완성이 돼요

아주 쉽죠?

생각보다 튼튼하고 쓸만했어요

이제 남은 3개도 똑같이 펼쳐 주세요 

 

 

 

이렇게 다 펼쳐 주시면 이제 수납함에 정리 정돈할 일만 남았어요 ㅎㅎ

 

벌써부터 왜 귀찮아지는 거 같죠...

 

그래도 아기 옷은 점점 많아지고 수납할 공간은 줄어드니 공간 활용을 해야 하니까요 

 

 

 

이렇게 중간에 들어간 수납함을 슬라이딩 기능으로 꺼낼 수 있어요 

 

완전 조립식이 아닌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서 

 

4 칸다 세로로 놓고 사용할 수도 있고 

 

2칸 X2칸 이렇게 옆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옷장 한쪽에 넣을 예정이라서 세로로 4칸 놓고 사용할 거예요 

 

 

 

 

이렇게 손가는대로 집어넣다 보니 옷장이 엉망이더라고요...

 

힙시트, 갑 티슈, 물티슈, 아기 옷, 롤 휴지

 

뒤죽박죽 엉망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정부 정리하기로 합니당!

 

 

 

 

이렇게 전부 빼버렸어요 ㅎㅎ

 

갑 티슈랑 힙시트, 물티슈는 옷장 위칸에 정리하여 넣었답니다 

 

수납함 옆을 비워둔 이유는 애기 옷걸이로 우리 두콩이 옷들을 걸어두려고

 

비워두었어요 애기옷 걸어 둘 곳이 저기뿐이더라구요~

 

 

 

 

이렇게 차곡차곡 접어서 보기 편하게 

 

빼서 사용하기 편하게  계절 옷, 모자, 내복, 여름옷

 

이렇게 정리하여 넣어 두었답니다 ㅎㅎ

 

첨에 본단 훨씬 깔끔해진 거 같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 하나요.... ㅎㅎㅎ

 

 

 

 

이렇게 정리하니 위에 비어있는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옷장에 애기옷을 넣어 두니

 

사용 못하는 윗 공간이 많이 남아서

 

그 공간이 너무 아까웠는데 

 

이렇게 수납함으로 정리하니 

 

윗 공간가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필요한 칸이 있으면 슬라이딩 기능으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나중에 아기 옷이 더 많아지면 위칸에 들어간 휴지들도 빼고 

 

위칸에도 추가 구매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수납함 크기별 사이즈가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사이즈를 올려둡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이렇게 2가지 있어요~

 

 

 

 

 

 

이렇게 수납하기 좋고 가격도 저렴한 

 

오픈 슬라이팅 수납함을 리뷰해보았습니다

 

리뷰는 처음 해본 거라 

 

글 적는 게 많이 어설프고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상 두콩이 아빠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